NEWS/비투엔 뉴스

[B2EN News] 비투엔,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 HIT Partner Day’참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 14. 11:27

비투엔,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 HIT Partner Day’참가

데이터관련 제품 소개, MapR 전략 및 MapR 아키텍처에 대한 발표도 진행



데이터 기반 IT 전문기업 비투엔(대표 조광원)은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HPE HIT Partner Day`에 참가했다.


지난 7일 개최된 HPE HIT Partner Day는 HPE(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가 제공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와 국내외 솔루션 시장 현황을 공유하는 장으로 HPE의 파트너사 및 관계자 300여명이 참가했다.


비투엔은 이날 행사에서 HPE의 파트너사로 참여해, 데이터 솔루션인 '메타데이터 관리 솔루션 SMETA', '데이터품질 관리 솔루션 SDQ', '데이터 수집·통합 솔루션 SFLOW', '빅데이터 플랫폼 MapR'을 선보여 기술력을 알리는 한편, MapR 전략 및 MapR 아키텍처와 관련해 서달원 비투엔 상무의 세션 발표도 진행해 비투엔의 데이터 사업 기회를 넓혔다.




▲ 비투엔은 전시 부스를 통해 데이터와 관련된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비투엔은 전시 부스를 통해 데이터 거버넌스를 위한 체계적이고 정확한 관리 시스템 구현이 가능한 솔루션인 'SMETA', 'SDQ'와 기업 내·외부의 다양한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수집하여 분석 및 활용 시스템에 제공하는 솔루션 'SFLOW' 그리고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필요로 하는 데이터의 안전성, 성능, 가용성을 강화한 업계 유일의 상용 데이터 플랫폼인 'MapR'을 소개했다.


유진승 R&D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비투엔 솔루션과 기술역량을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기업들이 차세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HPE 파트너와 협력하여 비투엔의 다양한 데이터 사업 기회를 넓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서달원 비투엔 상무가 MapR 전략 및 MapR 아키텍처에 대한 세션발표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