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엔, 양평동 신사옥 확장 이전식 개최

| 소통·협업 지원하며 업무 과정 공유할 수 있는 환경 구현…새로운 도약 밑거름 마련





조광원 비투엔 대표(가운데)와 임원진이 신사옥 확장 이전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이터넷] 빅데이터·AI 전문기업 비투엔(대표 조광원)이 지난 29일 양평동 이앤씨드림타워로 신사옥 이전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도약의 밑거름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비투엔의 신사옥은 언제든 소통과 협업을 지원하고 진행하는 업무의 과정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강화했다. 이를 위해 업무공간은 직급이나 직무 특성에 제한 받지 않고 자율적으로 선택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자율좌석제로 운영된다.


또한 미팅 목적에 맞는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과 프로젝트 단위로 협업하며 일하는 공간 제공 등 부서간 협업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도록 했다.


아울러 사무실 중앙에 광장 느낌의 업무, 회의, 휴식 등 복합적 활동을 위한 공간(크리에테리아)과 쉼터 내 별도의 여성 휴게실 마련 등 각종 편의 시설 도입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조광원 비투엔 대표는 “이번 신사옥 이전이 단순한 공간 변화를 넘어 비투엔의 변화와 혁신의 도약대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데이터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사람들’의 비전 아래 임직원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전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강화된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온라인 행사로 전환, 모든 임직원이 화상중계 시스템을 통해 신사옥 이전식에 참석해 업무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Posted by 비투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