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엔, 창립 16주년…새 도약 박차

또 다른 16년을 넘어 지속 성장·혁신하는 빅데이터 전문기업





▲ 비투엔이 창립 16주년 기념식을 개최, 미래의 더 큰 성장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데이터 기반 IT 전문기업 비투엔(대표 조광원)이 지난 13일 당산동 비투엔 본사에서 창립 1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창립 16주년 기념식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조광원 대표 이하 본사 임직원들만 현장 참석했으며, 다른 임직원들은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비대면으로 함께 했다.


조광원 비투엔 대표는 “지금의 비투엔을 있게 해 준 고객분들과 코로나19로 인한 불확실성과 어려운 여건의 상황속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지나온 우리의 역사를 발판으로 앞으로의 비투엔이 더욱 더 탈바꿈하며 혁신하고 비약 성장하는 조직 구성원으로서 각자 맡은 바 임무와 역할을 다한다면, 앞으로 또 다른 16년을 넘어서 백년 이상 더 지속 성장 가능할 수 있는 혁신하는 빅데이터 전문기업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비투엔은 정부의 인공지능(AI) 학습용 데이터 구축 사업에서 ▲한국어 방언 AI 데이터 ▲동적 객체 인지 AI 데이터 ▲드론 영상 AI 데이터 등 3개 부문에 참여하고 있으며, 스마트시티 혁신성장동력 프로젝트의 ‘스마트 안전서비스 2.0’ 등 다양한 빅데이터 관련 사업 참여하며 빅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혁신 성장하고 있다. 또한 한국데이터산업협회 초대 회장사로 데이터 3법 관련 법안 마련 및 선급금보증보험제도 개선 등 데이터 경제 활성화와 데이터 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Posted by 비투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