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비투엔 뉴스

[B2EN News] 비투엔 신규 서비스 ‘늘’·‘슈퍼애시드’, 세계 무대서 통했다

yesroji 2023. 1. 9. 16:51

CES 2023 전시 부스에서 비투엔 관계자가 바이어에게 '늘'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비투엔의 (NEUL)’ 서비스와슈퍼애시드(SuperACID)’ 솔루션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기술(IT) 전시회 ‘CES 2023’에서 참관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CES 처음 참가한 비투엔은 안전하고 편리한 세상 주제로 부스를 구성했으며, 관람객들에게 실버 케어플랫폼을 도입한 병원이 기존 병원과 어떤 차별점이 있는지 실제 플랫폼을 사용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서비스는 오는 4 정식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으나, 유럽과 미국의 바이어들로부터 상담이 이어졌고, 특히스마트 밴드와 환경 센서에 대한 관심이 상당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슈퍼애시드 분산 환경에서도 데이터 정합성을 보장해 주는 솔루션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MSA) 전환 가장 어려움인 데이터 정합성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해준다. 비투엔과 오픈소스 기술 전문 기업 오픈랩스가 공동 개발했으며, 추가적인 개발 없이 자동화된 데이터 정합성을 제공하는 기능으로 MSA 전환을 진행 중이거나 고려하고 있는 많은 IT 기업들로부터 문의를 받았다.

비투엔 COO 김문영 부대표는많은 부스 방문객들로 상담이 계속 이어져 투자와 협업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추후 논의를 통해 추진하기로 했다 “CES 참가를 적극 지원해 한국정보통신기술산업협회(KICTA)에도 감사드리며, 디지털 케어의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가속할 있도록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 언급했다.

 

▶ 관련 기사 : 데이터넷, 전자신문, 인공지능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