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솔루션마켓 2018

지능정보사회를 위한 공공정보화 혁신전략




안녕하세요! 데이터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비투엔입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열린 '공공솔루션마켓 2018'에

비투엔이 참가했습니다.


비투엔은 13일 진행된 '공공솔루션마켓 2018'에서 

데이터 품질 관리 솔루션인 'SDQ 3.0'을 소개했는데요~ 


비투엔의 분주했던 'SDQ 쇼케이스' 현장 분위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






전자신문과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가 주최하는 '공공솔루션마켓 2018'은 '지능정보사회를 위한 공공정보화 혁신전략'을 주제로 열렸습니다.


'공공솔루션마켓 2018'은 기업들에게는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기술, 제품, 솔루션 홍보의 기회를~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에게는 정보화 사업 추진 및 정보 시스템 도입을 위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공공기관과 기업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비투엔은 이번 행사에서 데이터 품질 관리 솔루션인 'SDQ 3.0'의 기능 소개와 'SDQ 3.0'을 통해 고객들이 어떻게 데이터 품질을 높일 수 있는지에 대한 현장 상담도 진행하여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답니다. ^^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SDQ 3.0'은 스케줄러와 프로파일링 프로세스를 이용, 진단 룰을 간편히 적용·실행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DQ’ 기능과 ‘META’ 기능의 통합으로 데이터 값 진단 이외에 데이터 표준, 데이터구조 영역의 진단을 수행하며, 분석 영역에 대해 가시성이 높은 진단 결과 화면과 리포트를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업무의 편의성과 생산성,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SDQ 3.0 솔루션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으며, 최근 국방기술품질원, 국립중앙의료원,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등 여러 업체에 납품돼 품질 관리 솔루션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공공데이터 개방과 활용에 대한 데이터의 중요성이 점차 높아지면서 이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활용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품질이 선결요건이죠!


고품질의 공공데이터 개방과 활용을 위한 SDQ 3.0이 많은 공공기관과 공기업에 소개될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비투엔은 더욱 개선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사람들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비투엔을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비투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