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비투엔 뉴스

[B2EN News] 2013 한국DB산업협의회 선정 'DB컨설턴트 상' 이창수 전무 수상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8. 6. 13:56

2013 한국DB산업협의회 선정 'DB컨설턴트 상'

이창수 전무 수상

 



한국DB산업협의회(회장 손삼수)와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원장 서강수)이 주최하는 ‘2013 DB인의 밤’이 지난 28일 반포동 팔래스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DB컨설팅, 솔루션, 서비스 기업의 대표 및 학계 인사는 물론 윤종록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국회 권은희 의원을 비롯해 한국데이터베이스학회, 한국정보과학회 DB소사이어티, 한국정보보호학회, 데이터거버넌스포럼 등 150여명의 관 · 산 · 학계 관련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한해 DB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DB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김인현 투이컨설팅 대표는 차별화된 데이터 전문 기술력과 컨설팅 품질을 인정받아 창업 이래 꾸준히 지속 성장을 이끌며, 프로젝트 관리, 데이터 통합도구, 메타데이터 관리 도구, 산업분야별 참조모델 등 IT서비스 도구를 개발하고, 최근에는 빅데이터 분석 컨설팅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는 등 DB산업 분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상인 데이터 구루(Data Guru)에 선정됐다.


데이터 구루 외에 ▲ DB컨설턴트 ㈜비투엔컨설팅 이창수 전무 ▲ 데이터 스폰서 공공부문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조현춘 본부장, 민간부문 신한은행 서춘석 상무가 선정됐으며, ▲ DB서비스 이노베이터 ㈜누리미디어 배성진 이사, ▲ DB솔루션 이노베이터 ㈜위세아이텍 안동혁 상무가 선정됐다. 한편 제1회 우수DB인상 구루에는 이화식 엔코아 대표가, 제2회에는 김화수 잡코리아 대표, 지난해에는 조광원 비투엔컨설팅 대표가 선정됐다. (2013.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