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엔 라이프/스토리

[B2EN Story] 비투엔, 데이터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그들의 비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3. 7. 11:39


한 해의 마지막 달과 새해의 첫달을 아우르는 겨울.

 

아쉬움과 기대가 공존하는 계절인 겨울의 끝자락 지난 2월 말,

비투엔 임직원들은 한 자리에 모여 지난 2015년 경영 실적을 돌아보고 2016년 경영 전략과 목표를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택과 집중을 하는 데는 명확한 목표가 필요하기 마련이지요. 그 목표를 통해 리더는 팀을 움직이게 하고, 팀원들은 '내가 할 일이 무엇인가'를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기에, 매년 2월 진행되는 Kick-Off 행사는 우리를 지속성장하게 하는 힘임이 틀림 없습니다.



지속성장하는 비투엔 임직원의 힘이 모여 성과로 나타난 2015년, 이를 계기로 우리는 2016년 더 큰 목표를 꿈꾸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데이터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기업, 인재를 중시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하는 행복한 기업' 비투엔의 새로운 다짐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_Vision_





_Core Value_






고객가치지향

고객이 요구한 기대 이상을 충족시키는 멋진 경험을 선사합니다.

현장의 문제에 집중하고, 발상과 관점의 다양성을 존중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상생의 신뢰 관계를 구축합니다.





전문가정신

근면함과 노력의 가치를 신뢰하고, 전문가로서 의사 결정에 대한 권한과 책임을 준수합니다.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변화를 적극 수용하고 모험 정신과 열린 마음을 유지합니다.

열린 마음으로 끊이없는 자기혁신을 통해 스스로의 역량을 높이고, 팀-회사-고객의 성과와 생산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행복한 삶

우리의 일에 자부심을 갖고, 정직하면서도 진실하며 겸손한 태도로 상대방과 공감하고 소통합니다.

동료, 고객, 업무 관계자 등 일을 통해 만나는 사람들의 다양성과 개성을 존중합니다.

일을 통해 능력을 인정받고 안정된 보상을 추구하며 사회에 공헌합니다.







어려움을 딛고 일어선 지난 2015년,

우리는 지난 한 해에 이어 2016년을 더욱 전진하고 도약하는 한 해로 만들겠다고 온 마음을 모아 다짐합니다.


비투엔은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과를 공유하고 지속성장하며, 

직원이 행복한 바람직한 직장 공동체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더 행복할 2016, 비투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