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비투엔 뉴스

[B2EN News] ㈜비투엔, 대전에 중부지사 설립 축하 개소식 진행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8. 18. 11:04

㈜비투엔, 대전에 중부지사 설립 축하 개소식 진행 

대전ㆍ충청이남 고객 밀착 서비스 확대를 위한 거점 마련


데이터 기반의 IT 서비스 전문업체 ㈜비투엔(대표 조광원)은 대전 정부청사 인근에 중부지사를 마련하고 8월 13일에 개소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대전 및 중부지역 고객사 및 지역 사업자 관계자와 ㈜비투엔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뜻 깊은 축하의 자리를 가졌다.


㈜비투엔은 올해 창립 11주년을 맞아 데이터 기반의 종합 IT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비투엔컨설팅’에서 ‘비투엔’으로 사명변경을 단행하였으며, 지난 5월 신사옥 이전을 마무리하고 이번에 중부지사까지 개소하면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위한 환경적 토대를 조성하게 되었다.



 


(좌측부터) 비투엔 김형태 부사장, 조광원 대표, 장현호 중부지사장, 이창수 전무


이날 문을 연 중부지사는 공공기관의 지방이전에 따라 대전과 충청이남 지역의 고객들에게 데이터 기반의 IT 전문기술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근거리에서 고객의 니즈를 빠른 시간 내 효과적으로 밀착 지원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개소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지역 균형발전에 공헌하기 위해 지역 내 IT인력 채용, 고객 및 산학협력을 통한 데이터 전문인력 양성, 지역사업자와 동반자적 관계를 활성화하는 역할을 강화해 나가는데 노력한다는 방침이며 향 후 영남지사 개소도 염두에 두고 있다고 한다.


㈜비투엔의 조광원 대표는 “중부지사 개소는 그 동안 여러 공공기관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지방 이전에 따른 고객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고 좀 더 가까운 거리에서 기관별 특성과 요구에 부합하는 비투엔의 전문 역량과 고품질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비투엔 중부지사는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48(둔산동) 매그놀리아 23층이다.

(www.b2en.com / blog.b2en.com / 042) 489-94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