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엔 라이프/이모저모

비투엔과 함께 하는 펫티켓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비투엔 마스터 2023. 12. 11. 14:31

 

 

안녕하세요. 비투엔입니다.

 

지난 보도자료를 통하여 저희 비투엔이 AI 기술을 활용한 반려동물 식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미국 XOOX lab Inc.와 한국 XOOX 합작 법인 설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는 소식을 들려드렸었는데요.

 

혹시 아직 기사 확인을 못 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비투엔, 미국 XOOX와 합작법인 설립 MOU…반려동물 사업 확대

인공지능(AI)·빅데이터 전문 기업 비투엔(대표이사 안태일)은 AI 기술을 활용한 반려동물 식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한국에 XOOX 합작법인 설립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체결함으로써 비투엔은

blog.b2en.com

오늘은 국내 1500만명 이상의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더 행복하고 즐거운 반려동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비투엔과 함께 하는 펫티켓 캠페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펫티켓(Petiquette)이란?

 

'펫(Pet)'과 '에티켓(Etiquette)'의 합성어로,
반려동물과 관련된 올바른 행동과 매너를 의미합니다.

 

 

 

 


산책 중에 길거리나 공원 등에서 반려동물이 배변을 한다면 배설물을 즉시 치워주세요.

 

반려동물들은 코가 아주 민감하기 때문에 동물들 앞에서 담배 피우는건 피해주세요.

 

반려동물을 무서워하는 사람이 있다는 점을 유의하고, 타인에게 불편을 주지 않도록 적절한 길이의 목줄을 사용해 주세요.

 

예상치 못한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사전에 홍채 또는 발자국으로 반려동물을 등록해 두면 빠르게 반려동물을 찾을 수 있어요.


 

 

모두 다같이 펫티켓 캠페인에 참여함으로써 반려동물과 사람이 조화롭고 행복하게 공존하는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