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엔 라이프/스토리

ADIEU 2016! 비투엔 가족초청 크리스마스 파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22. 17:05




안녕하세요! 더 행복한 일터를 만드는 비투엔 MKT파트입니다.

이번 주는 크리스마스 주간인데요:) 다들 계획 알차게 세우셨는지요?

비투엔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12월 15일, 임직원의 가족을 초청하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습니다. 


많은 가족분들께서 함께 자리해주셔서 더욱 알차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는데요.

그 따뜻하고 즐거웠던 시간 함께 보시죠!





올 해 송년회는 중부지사의 배경열 수석, 김지선 담당이 진행해주셨습니다.

두 분이 드레스코드도 맞춰 오셔서 더욱 보기 좋았어요 ㅎㅎㅎ 깔끔한 드레스코드만큼이나 두 분의 진행 콤비는 말할 것도 없었답니다. 짱짱 엄지척 ^^b





가족분들과 그간의 근황을 묻고 식사를 한 뒤, 조광원 사장님의 개회사와 함께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2016년은 비투엔 창사이래 최고의 실적을 이룬 성장의 해로서, 이를 가능하게 만든 원동력인 임직원분들과 가족분들의 성원에 감사의 말을 전하셨습니다^^ 그간 항상 응원해주시는 가족분들이 있었기에 더욱 힘찬 성장을 보일 수 있었겠지요!





비투엔 송년회의 하이라이트! 매년 다채로운 공연으로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어 올해도 기대를 품었던 시간입니다. 바로바로 '신규입사자 장기자랑'!


바쁜 프로젝트 일정 속에서도 무려 세 팀이나 준비해주었는데요. 이경준 책임, 이승훈 책임, 이경오 전임의 심금을 울리는(?) ... 노래를 시작으로, 중부지사 김병수 책임, 김다인 담당의 흐린 기억속의 그대! 마지막으로 도상훈 선임, 서영무 전임, 임형준 전임, 석영준 담당의 Cheer UP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끌어올렸습니다. 특히 우리들의 눈을 의심케 만들었던... Cheer Up팀의 여장.. 하하...... 아.. 아름다..웠........습니..다...........^-^;;;


열정적인 무대로 끼를 불태워준 세 팀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 순서는 가족분들도 함께 참여하는 레크레이션 시간! 사회자분들의 위트 있는 멘트와 깔끔한 진행으로 다양한 형식의 퀴즈와 레크레이션, 행운권 추첨까지 진행되었는데요. 가족분들과 함께하니 행복과 사랑, 기쁨이 모두 두배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행운권 추첨은 모두의 새해 소원을 한 가지씩 익명으로 적어, 사장님과 두 부사장님께서 의미 있는 소원을 뽑는 방식으로 추첨되었는데요. 비투엔의 모든 임직원과 가족분들의 소원이 2017년에 꼭꼭!!! 이뤄지기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끝으로 신규 입사자 장기자랑 시상과 이창수 부사장님, 김형태 부사장님의 폐회사로 '비투엔 2016 가족 초청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2017년은 더 많은 행복과 웃음이 임직원과 가족 여러분들께 가득하길 바래요!!! ADIEU 2016!








+BONUS 영상+

2016 송년회 장기자랑 1등팀의 '준비과정'을 담은 에피소드 영상을 마지막으로 ... ㅎㅎ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