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비투엔 뉴스

[B2EN News] 비투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인증’ 획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6. 14:33

비투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인증’ 획득



데이터 기반의 IT 서비스 전문 기업 비투엔(대표 조광원)은 중기청의 2016년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육성사업에서 INNO-BIZ 기업(A등급)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노비즈(INNO-BIZ)는 혁신(Innovation)과 경영(Business)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지칭하며, 지속적으로 기술혁신, 가치혁신을 이뤄 글로벌 시장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안정적인 성장기업과 기술 개발 역량기업이 선정 대상이다.


비투엔 관계자는 "기술 혁신 능력과 사업화 역량을 비롯해 60여 개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A등급을 획득했다"면서 "이노비즈(INNO-BIZ) 인증 획득을 통해 금융 및 기술 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발판으로 기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비투엔은 해마다 정부 주관의 공공 데이터 품질관리 지원 사업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용노동부로부터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교육부, 환경부가 후원하는 '2016 대한민국 리딩기업 대상 빅데이터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거둔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