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비투엔 뉴스

비투엔, 수스코리아·XOOX LAB INC와 반려동물 영상 챌린지 진행

비투엔 마스터 2024. 2. 27. 13:45

 

인공지능(AI)·빅데이터 전문 기업 비투엔이 수스코리아, 미국 XOOX LAB INC.와 함께 반려동물 전용 SNS 플랫폼인 'XOOX PET'에서 다양한 반려동물 영상 챌린지를 진행한다.

 

현재 플랫폼에서 진행하고 있는 반려동물 영상 챌린지는 3가지이다. 반려동물과 포옹하고 키스하는 영상 제작 챌린지 'Hugs & Kiss', 수스(XOOX) 플랫폼을 홍보하는 영상 제작 챌린지 'XOOX PR Video Making', 반려인이 직접 제작한 음악을 듣고 반려동물이 반응하는 영상 제작 챌린지 'Pet Music Composition' 중 원하는 챌린지를 선택해 1분 이내로 영상을 제작하여 올리는 참여형 이벤트이다. 챌린지 3개 동시 참여도 가능하다.

 

챌린지는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하며 'Hugs & Kisses' 또는 'XOOX PR Video Making' 챌린지 참여 시 선착순으로 반려동물 소변진단키트를 각 10,000개, 최대 20,000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키트는 11개의 항목을 통해 반려동물의 요로 감염, 신장, 간, 위장 질환 또는 감염 등을 셀프 검사할 수 있다.

 

챌린지 참여를 위해서는 'XOOX PET'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회원 가입 후 현재 진행 중인 챌린지 중 원하는 종목을 선택하면 된다. 3개 챌린지 모두 '좋아요' 숫자와 심사위원단의 평가 등으로 수상자가 결정되며 1등에게는 각각 10만 달러(약 1억 3천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챌린지 우승자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챌린지 영상이 게재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반려인의 SNS에 반려동물의 콘텐츠가 넘쳐나거나 사진첩에 영상과 사진이 가득하다면 도전해 볼 만한 챌린지이다.

 

이번 챌린지의 홍보 영상 더빙은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 한국어 성우인 남도형씨가 맡았다. 전 세계 2억 4천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보유한 미스터비스트의 친숙한 목소리가 반려인들의 도전 욕구를 불태우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미국 XOOX LAB INC.에서는 미스터비스트 채널을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공동 챌린지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XOOX PET' 애플리케이션은 네 발을 가진 동물을 위한 플랫폼이라는 의미 전달을 위해 지난해 11월 11일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자신의 반려동물을 주체로 계정을 만들어 사진과 영상 등 콘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24년 접어들어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에서 본격적으로 홍보를 시작하며 세계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나 'XOOX PET' 어플에 가입만 해도 전 세계 반려동물 관련 법 개정을 위해 설립된 XOOX 재단에 1센트씩 자동으로 기부되어 XOOX 재단은 모인 기금을 토대로 전 세계 동물 관련 법 개정 및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XOOX PET'은 현재 영어와 한국어에 대해서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만, 2월 중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