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비투엔 뉴스

[B2EN News] 비투엔, 2019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참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11. 27. 15:06


비투엔, 2019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참가

프로젝트 관리, 빅데이터, 데이터분석 등 인력 채용위해 현장 인터뷰 진행



 

▲ 비투엔이 19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9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직원 채용을 위한 현장 인터뷰를 진행했다.



청년친화 강소기업 비투엔(대표 조광원)이 19일 양재동 aT센터 제 1전시관에서 열린 '2019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에 참가했다. SK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는 '2019 SK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는 SK 우수 협력사와 청년 구직자의 상담·면접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다.


비투엔은 이번 박람회에 채용 상담 부스를 마련하고 IT 컨설팅, R&D, Application 분석/설계/개발, 프로젝트 관리, 빅데이터, 데이터분석 등의 인력을 채용할 현장 인터뷰와 취업 상담을 진행했다.


조남문 비투엔 인사담당 이사는 "청년 구직자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IT분야의 취업 희망자들과 소통하고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투엔은 12월 4일 SSAFY 서울캠퍼스(멀티캠퍼스 역삼)에서 열리는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 Job Expo'에도 참가해 취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투엔은 경력사원을 상시 채용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