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 소프트웨이브 2018



안녕하세요! 데이터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비투엔입니다. 


비투엔이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 소프트웨이브 2018’에 참가해 비투엔의 데이터 관리 솔루션 SDQ와 SMETA를 선보였습니다.






소프트웨이브 2018은 국내 유일 SW 전문 전시회로 250개 기관·기업이 참가하여 인공지능, 스마트시티, 블록체인, 가상현실, 자율주행 등 최근 주목받는 분야는 물론 패키지SW, 시스템통합, 헬스케어, 교육용 SW, 기업솔루션, 정부조달 SW 등 SW융합 전 부문의 다양한 기술 등을 선보이는 자리입니다. 





비투엔은 기업 및 정부조달 SW부문에 참가하여 데이터 관리 솔루션 SDQ와 SMETA의 소개 및 시연 영상 상영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설문 이벤트로 비투엔의 사은품도 드렸답니다! ^^





비투엔의 부스는 LG CNS옆 안랩 바로 앞에 있는 부스로 

행사장의 중앙에 위치해 많은 분들이 찾아 오셨답니다. 





데이터 품질관리 솔루션 SDQ는 스케줄러와 프로파일링 프로세스를 이용, 진단 룰을 간편히 적용·실행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데이터 품질의 가시성 확보로 현황 파악이 용이하며 데이터 품질 기준에서 간단하고 체계적인 검증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요 DB 데이터 무결성 확보와 오류 데이터로 인한 이슈를 최소화 하며, 스케줄 생성과 주기적인 자동 진단 수행으로 지속적인 품질 현황 파악과 개선이 가능합니다. 





특히, 비투엔에서 신규 개발중인 메타데이터 관리 솔루션 SMETA도 사전 공개하여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었습니다. 메타데이터 관리 솔루션 SMETA는 데이터 표준 기반으로 데이터에 대한 정보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솔루션으로 웹 기반 별도의 솔루션 설치가 필요 없이 브라우저만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Java기반으로 OS에 종속적이지 않고 다국어를 지원하여 유연성의 강점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UI 제공과 모든 정보를 엑셀로 대량 등록이 가능하여 편의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비투엔의 데이터 품질관리 솔루션 SDQSMETA는 

비투엔의 공공데이터 개방 경험과 기술력이 집약된 솔루션입니다.





기관 및 기업이 획득한 데이터를 분석에 가장 적합한 형식으로 제공하고 

얻은 통찰력에 높은 수준의 확신을 부여하는 

비투엔의 데이터 관리 솔루션 SDQ와 SMETA!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by 비투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