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엔, '검색기능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데이터 기반 IT 서비스 전문기업 비투엔(대표 조광원)이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PC 및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영문 사이트 구축, 사용자 중심의 UI 개선, 콘텐츠 정보 제공 강화 등의 내용으로 이뤄졌다. 


비투엔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젝트의 수행 경험 강조에 특별히 중점을 뒀다"며 "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더 쉽게 찾도록 '카테고리별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를테면 산업별, 기술 서비스별 고객의 조건에 맞게 필터를 적용해 검색하면 그에 적합한 비투엔의 수행 프로젝트를 볼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성공 구축 사례를 찾아 보고 해당 프로젝트에 궁금한 점을 바로 문의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높였다"며 "비투엔 홍보센터를 개설해 볼거리와 IT 서비스 전문기업의 관련 기술 노하우,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했다. 


조광원 비투엔 대표는 "이번 비투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온라인 채널의 고객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며 "보다 편리해지고 유용한 정보가 풍부한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최근 리뉴얼 오픈한 비투엔의 PC와 모바일 디바이스 홈페이지 화면 이미지/사진제공=비투엔











Posted by 비투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