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비투엔 뉴스

[B2EN News] 비투엔 이해곤 기술이사, '2016 데이터 대상, 데이터 컨설팅 이노베이터 부문' 수상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5. 10:03

비투엔 이해곤 기술이사, '2016 데이터 대상, 데이터 컨설팅 이노베이터 부문' 수상

 

비투엔은 당사 이해곤 기술이사가 지난 30일 한국데이터진흥원과 한국데이터산업협의회가 공동 주관한 ‘2016 데이터 대상'에서 '데이터 컨설팅 이노베이터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2016 데이터 대상은 한 해 동안 국내 데이터 산업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 및 업적을 이룬 기관과 개인에게 격려하고자 마련한 뜻 깊은 행사다.

 

이해곤 기술이사는 데이터 품질 분야 전문 컨설턴트로서 한국데이터진흥원의 데이터관리 인증심사원 및 품질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국내 공공기관 및 민간 기업의 데이터 품질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번 수상을 하게 됐다. 이 이사는 "IT 분야에 입문하여 지금까지 희로애락(喜怒哀樂)을 느끼며 묵묵히 일해온 것뿐인데 데이터 산업 역군의 일원으로 인정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 데이터 컨설팅 이노베이터(혁신가)로서 무엇을 할지 고민하며 데이터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데이터 구루 △단체 △공로상 △데이터 스폰서(2종) △데이터 서비스 이노베이터 △데이터 솔루션 이노베이터 △데이터 컨설팅 이노베이터 △데이터 글로벌 이노베이터, 8개 부문을 시상했다.